03
14


가여운 천사들에게 레퀴엠을 바치나이다.




「천사에게 바치는 레퀴엠」

    Requiem for Angel


◆개요
룰: 크툴루의 부름(Call of Cthulhu) 7판
권장 인원 : 수호자측 PC(KPC) 1인 : PC 1~4인
권장 기능 : 관찰력, 자료조사, 듣기, 대인기능과 전투기능 각각 최소 하나
배경 : 현대 서양
유형 : 시티계 레일로드
플레이 시간 : OR 기준 6~10 시간 예상
KP 난이도 : ★★★☆☆
PL 난이도 : ★★
광기 및  LOST  가능성 : 있음
 

본 시나리오는 와디랑 (twitter @whadis_trpg)의 창작 시나리오입니다.
본 시나리오의 약칭은 【천사바레】입니다.
 
시나리오 개변은 자유롭게 가능하지만, 개변한 시나리오의 배포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나리오 리플레이, 스포일러는 반드시 쿠션을 부탁드립니다. (ex.후세터, 외부 링크)
힐링 시날이 아니며 탐사자를 속여 데리고 가는 일은 없기 바랍니다 .
 
이 시나리오는 2019년 4월 초여명 컨벤션에서 【판데모니움】이라는 이름의 COC 시나리오 트리플지에 수록되며 시나리오집에는 임시가 아닌 NPC 이미지, 지도 이미지와 핸드아웃이 추가되었습니다.
 

탐사자(들)와 KPC의 관계는 최소한 아는 사이로, 집 주소를 알고 있으며 걱정할 만큼의 관계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시나리오는 전체적으로 탐색이 어렵지 않고 진상까지 도달하는데에 큰 어려움이 없게끔 작성했습니다. KPC의 비중이 적은 편이고 수호자는 다수의 NPC를 다뤄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날개가 생기게 되는 시나리오이며, 상황에 따라서는 더한 변화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소재 : 질병, 신체변이, 동물·인간의 시체 묘사, 식인
 
 
 
「오늘의 뉴스입니다. 엔젤러스의 백신이 완성되지 않아 전세계가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세계 각 국가에서는 감염이 의심되는 사람을 격리조치하고 있으며…………국민 여러분께서는 외출을 삼가시고 감염으로 보이는 사람을 발견하면 즉시  ···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래의 이상하고도 섬뜩한 일입니다. 엔젤러스라고 하는 전염병에 감염된 사람들은  일주일에 걸쳐 등에서 날개가 돋아난 뒤에 사흘에 걸쳐 몸이 변이된 끝에 새와 인간을 합친듯한 모습이 되어 어딘가로 사라져버립니다. 그러나 당신과는 아무래도 먼 이야기입니다. 주변에 감염된 사람도 없고요. …없나?
 
당신은  일주일 전, 바빠서 한동안 만나지 못할 것 같다는 연락을 끝으로 만나지 못한 그 사람을 떠올립니다.
 

 

 

아래로는 플레이 예정의 사람은 관람하기 곤란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날의 진상 및 배경만 공개하고 있으며 키퍼링 예정의 분들만 열람해주시기 바랍니다.



◆ 진상 및 배경

 





◆구매 링크
전문은 드라이브 쓰루에서 10달러에 구매 가능합니다. 
혹시... 파일에 오류가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