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1






「업화」

제작자:てぃーだぶ

원본 링크: http://seesaawiki.jp/trpgyarouzu/d/%b6%c8%b2%d0%a1%ca%a5%b7%a5%ca%a5%ea%a5%aa%a5%da%a1%bc%a5%b8%a1%cb






시작하기

 이 시나리오는 1920년대 미국, 아캄를 상정한 오리지널 시나리오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실의 1920년대와 변함없는 것이지만, 『마술이 대유행한 세계』라는 설정을 덧붙였습니다.
그 외에도 독특한 해석과 마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상 플레이 시간은 [15 ~ 18 시간 (주말 2 일)]으로 권장 PL 인원수는 [3 ~ 4 명]. 중소 시티 시나리오입니다.
시나리오의 컨셉은 『왕도 스토리. 악당을 쫓아 의식을 멈추게 한다!』라는 것입니다.
또한 1920년대 시티 시나리오 초심자용으로 만들었기에, 마피아나 무허가 술집, 신문사와 빈민가 분위기 위주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탐색 난이도는 낮고 정보를 하나하나 쫓아가면 좌절하는 일 없이 클라이막스까지 도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 난이도는 조금 높게 설정하고 있습니다만, 톰슨 등의 고화력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그다지 고생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시나리오의 사용, 수정은 허가를 취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모집 요강에는 작자 인 [TW225]의 이름을 표기하고 모집을 부탁드립니다.
복제, 동영상화 등은 한 번 연락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나리오의 사용 등 해주실 때 연락해주시면 격려가 됩니다.
질문 등 있으시면, 부담없이 트위터 계정에 DM 부탁 드립니다.
(트위터 계정 @ tw225_trpg)



줄거리
 한 마술사 '루이스 플랜트 (Louis · Plant)'가 '마술'이라는 오락 거리를 전파했고 세상은 그 신기함에 열광했다.
그러나 어느 날, 플랜트씨는 공연 중 사고로 인해 은퇴하고 세상은 그를 잊어갔다.
그로부터 몇 년 후, 플랜트씨가 복귀 쇼를 개최한다.
우연히도  티켓을 손에 넣은 당신은 그 마술쇼를 관람하러 간다.

그것이 사건의 시작이었다 ...



탐사자 전제와 권장 기능 등
 탐사자의 전제로서는 '마술 쇼'를 보러가는 것.
티켓을 받았거나 돈을 지불하고 구입했거나 우연히 주웠다거나하면 좋을 것입니다.
탐사자들간의 관계는 있어도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추천 기능은 협상계 기술과 관찰력으로, 많이 사용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피할 수없는 전투가 있으므로 전투 능력이 있다면 생존율은 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판을 기준으로 작성된 크툴루의 부름(Call of Cthulhu) 시나리오이기에 6판 룰을 그대로 번역했으며, 7판으로 개변 하는 것은 (이렇게) 표시했습니다.




아래로는 플레이 예정의 사람은 관람하기 곤란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키퍼링 예정의 분들만 열람해주시기 바랍니다.


NPC




시나리오 본편




시나리오의 스포일러 (KP 정보 등)




'scenar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 번역]홀로 보는 사람  (0) 2018.09.17
COC 번역] 아리아드네의 구제  (0) 2018.03.05
COC 번역] 행복해지는 수정  (0) 2018.02.27
COC 번역] 죄를 넘어  (0) 2018.02.27
COC 번역] Because, Baby, I love you  (0) 2018.02.2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