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지는 수정」
원작자: リュウジロウ
원본: https://www.pixiv.net/novel/show.php?id=7404048&fullscreen=on#1
●광대 시나리오●
탐사자의 행동으로 CUN체크를 합니다.
탐사자는 성별 관계 없이 남자도 여자도 두근두근합니다!
●줄거리●
친구로부터 당신은 「행복해지는 수정」을 권유받습니다.
수정은 깊은 산 속의 갱도 안에 있습니다. 과연 수정을 찾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권장 인원: 두 사람 혹은 4명 등, 짝수 한정. 홀수로는 불가능. 성별 제한 없음.
※소수인 편이 편합니다.
키퍼 난이도:☆☆☆☆ ※룰의 이해가 최대 난관.
플레이어 난이도:☆☆
LOST: 약간 전투가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 오프라인에서 1시간~2시간 사이.
무대: 현대 일본
개변 자유입니다.
아래로는 플레이 예정의 사람은 관람하기 곤란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키퍼링 예정의 분들만 열람해주시기 바랍니다.
6판을 기준으로 작성된 크툴루의 부름(Call of Cthulhu) 시나리오이기에 6판 룰을 그대로 번역했으며, 7판으로 개변 하는 것은 (이렇게) 표시했습니다.
KP를 위한 시나리오 배경
미-고에 납치되어 실험을 거쳐 미-고의 협력자가 된 친구에게 꼬드겨져 산으로 가는 시나리오.
미-고는 커플의 뇌 구조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관심을 가지고 샘플을 모으고 있습니다.
탐사자의 행동에 따라서는 좋은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지만, 그에 더해 탐사자끼리 러브러브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시나리오 자체 규칙
※ 다음의 규칙의 이해야말로 최대의 난관입니다 ※
◆◆◆◆ 호의도 (CUN 값) ◆◆◆◆
※ 큔 값이라고 읽습니다.
탐사자는 동반하는 상대에게 호의도를 가집니다..
호의도는 상대에 대해 얼마나 호감을 갖고 있는지의 값입니다.
《(호의도(CUN치)기준)》
※CUN내성은 장갑 같은 것입니다. 친해지면 사소한 일이 두근두근 못한다는 것이지만, 관리가 귀찮아지기 때문에 적용 여부는 임의입니다.
《호의도의 초기치 설정 방법》
※ 귀찮이면 모두 31(보통)시작도 OK.
초기치는 상대의 APP*3+1d10으로 설정합니다.
외모(3/5)+1d10
계속 탐사자로 있었다는 등으로 이미 아는 경우는 결과에+5 합니다.
예 :
APP(외모)가 12(60) 탐사자의 주사위 숫자 10의 경우는 ...
APP 12*3=36
외모 60(3/5) = 36
36 + 10 = 46이므로 첫 대면에서도 지인 수준의 호의를 가질 수있는 상대입니다.
APP(외모)가 8(40)의 탐사자에서 주사위 숫자 3의 경우는 ...
외모 40(3/5) = 24
24 + 3 = 27이므로, 조금 모르는 사람? 정도의 상대가 됩니다.
◆ 2 명이라면, 상대는 1 명이므로 1 인분 OK입니다.
A → B 에 대한 '호의도 "판정은 B의 APP*3+1d10(외모(3/5)+ 1d10) 수치.
B → A 에 대한 '호의도 "판정은 A의 APP*3+1d10(외모(3/5)+1d10) 수치.
◆ 4 명이라면, 상대는 3 명이므로 3 인분 설정합니다.
각각의 상대에 대해 '호의'를 설정하는 것이지만 하나 하나 롤하면 엄청 길어지기 때문에 모두 31 시작을 추천합니다.
A → B 에 대한 호의도 31
C 에 대해 호의도 31
D 에 대한 호의도 31
라는 식으로 설정합니다.
플레이어가 각자 기록하거나, 키퍼가 관리해도 좋습니다.
◆◆◆◆ 호의도 롤 (CUN 체크) ◆◆◆◆
※ 큔체크라고 읽습니다.
시나리오 진행 중에 「뭉클했을 때」, 「싫은 일이 있을 때」
상대에게 호의도 롤 (CUN 체크)가 발생합니다.
단기간에 같은 행동을 했을 경우는 익숙해졌다는 것으로 호의도 롤은 면제됩니다.
탐사자들이 자발적으로 행동하는 경우도 롤합니다.
《CUN체크 참고》
↓ CUN체크
1/0 시선이 마주치다. 갑자기 접촉. 별명으로 부른다.
1d2/0 근처에 앉는다. 연락처의 교환. 응급 처치를 요구한다.
1d3/1 손을 잡는다. 간접 키스. 스티커 사진을 함께 찍는다.
1d4/1 연인에게 매달리기. 팔을 끼다. 가볍게 포옹. 머리를 쓰다듬는다.
1d6/1 볼에 뽀뽀. 어깨를 감싸안는다. 벽쿵.
2d3/1d3 옷을 갈아입는 것을 봐버린다. or 보인다. 꼬옥 안기.
2d4/1d3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기 (집단 목욕은 제외). 고백.
3d3/1d4 서로 껴안기. 가볍게 키스.
2d6/1d6 키스. 서프라이즈.
2d8/1d8 키스 이상의 사건.
↓ 마이너스 CUN 체크
-1d8 / -3d6 가족이나 자신이 큰 부상을 입게 된다..
-1d3 / -3d3 악의적인 거짓말. 사기.
-1d3 / -2d3 배신. 폭언.
-1 / -1d6 때린다. 혐오감을 전한다.
-1 / -1d4 밀어버린다. 욕.
0 / -1d3 노려본다. 부정.
0 / -1d2 무시. 가벼운 욕. 근처에 오면 떠난다.
0 / -1 시선을 돌린다.
《《판정방법》》
CUN 표시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현재의 호의도 (CUN 값)에 성공하면 오릅니다.
실패하면 그다지 올라가지 않습니다.
나온 숫자에서 CUN 내성을 뺀만큼 CUN 값이 상승합니다.
예)
연인의 상태에서 볼에 키스를한다.
1d6에서 주사위가 6
CUN 내성이 4이므로 6-4 = 2
2 만 CUN 값에 플러스.
좋아하게 되는 만큼 간단한 일이 설레는 일이 줄어듭니다.
호의도가 높을수록 호의도가 오르기 쉽게 됩니다.
따라서 싫어하는 사람을 좋아하게 만드는 것은 힘들다는 것입니다.
마이너스 CUN 체크도 판정 방법은 동일합니다.
SAN(이성) 체크와 같다고 생각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공이라면 별로 줄어들지 않지만 실패하면 크게 줄어 듭니다.
이쪽도 나온 숫자에서 CUN 내성을 뺀만큼 CUN 값을 감소시킵니다.
예)
연인의 상태에서 상대를 때린다
1d6에서 주사위가 6
CUN 내성이 4이므로 6-4 = 2
2 만 CUN 값에서 마이너스한다.
일단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싫어지기 어려워집니다.
◆◆◆◆ 연애 광기에 대해 ◆◆◆◆
연애도 맹목적으로 되어 버리는 일이 광기와 똑같이 발생합니다.
증가 후에 호의도41(친구)이상이 되는 시점에서 발생합니다.
예 : 증가 전의 호의도가 45. 이벤트에서 8 증가하여 53이 된다. -> 발병.
가장 호의도가 높은 상대만 발병합니다. 동시에 복수의 연애 광기가 일어날 일은 없습니다. 앞서 하나의 일시적 연애 광기가 발생 중에 연애 광기가 일어난다면, 상태만 적용됩니다.
☆ 일시적 연애 광기
· 발생 조건 : 증가 후 호의도가 41 이상. 30분 이내에 5 이상의 증가 후, <아이디어(지능)> 롤 성공시 발생.
1d6에서 일시 연애 광기 표에서 판정합니다.
· 기간 : 일시적인 것이므로 10분 정도 지나면 돌아갑니다.
· 치료 : <정신 분석>
☆ 부정의 연애 광기
· 발생 조건 : 증가 후의 호의도가 61 이상이 된 경우에 <아이디어(지능)> 롤 성공시 발생.
· 기간 : 1d6개월 연애 광기 상태.
· 치료 : 호의도를 낮추고 <정신 분석> 또는 발생 기간과 같은 기간 동안 호의 대상과 거리를 둔다.
☆ 맹목적 연애 광기
· 발생 조건 : 호의도가 81 이상이 된 경우에 발생.
· 기간 : 4d6개월 연애 광기 상태.
· 치료 : 호의도를 낮추고 <정신 분석> 또는 발생 기간과 같은 기간 동안 호의 대상과 거리를 둔다.
☆ 광기적 의존
· 발생 조건 : 호의도가 91 이상이 된 경우에 <아이디어(지능)> 롤 성공시 발생.
· 기간 : 3d3년 연애 광기 상태.
· 치료 : 호의도를 낮추고 <정신 분석> 또는 발생 기간과 같은 기간 동안 호의 대상과 거리를 둔다.
◆ 일시적 연애 광기표 ◆
1 만지고 싶은 마음 : 호의를 가진 상대방을 만지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히다.
2 이야기하고 싶어 : 호의를 가진 상대와 이야기하고 싶은 충동에사로잡히다.
3 바라보기 한 시간 : 호의를 가진 상대를 응시한다.
4 사랑의 압박감 : 호의를 가진 상대가 근처에 있으면 가슴이 답답해진다.
5 텅 비는 머리 : 호의를 가진 상대가 근처에 있으면 사고가 정지한다. 멍하니 있는다.
6 모두가 적이다 : 호의를 가진 사람 외에는 적의를 품는 증상이다.
◆◆ 연애 광기 표 ◆◆
1 속박 욕망 : 상대가 항상 자신의 곁에 없으면 용서할 수 없다.
2 접촉 욕구 : 상대를 만지고 싶은 충동을 억제 할 수 없다.
3 종속화 : 상대가 말하는대로 따르게 된다.
4 자신 과잉 : 자신이 옳다고 믿고, 그것을 강요한다.
5 열광적 호의 : 그대로 호의를 나타낸다.
6 수치심 : 연애 대상이 가까이 있으면 부끄러워서 거동이 수상하게 된다.
7 긴장증 : 연애 대상이 근처에 있으면 긴장하고 잘 행동 할 수 없게 된다.
8 심술꾸러기 : 상대를 좋아하는데 반대 발언을 해버린다. 츤데레.
9 DV : 좋아하는 마음이 폭력으로 나타난다.
10 봉사 욕망 : 상대에게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어하는 상태. 참견.
자, 탐사자 여러분, 사랑과 공포로 광희합시다.
NPC 정보
성별 : 남
28 세
미-고의 협력자. 과거에 납치되어 인체 실험을 받은 뒤, 다양한 지식을 얻어 미-고에게 협력하게 되었다.
STR 11 CON 12 SIZ 16
POW 9 DEX 8 INT 18
APP 9 EDU 18
HP 14 MP 9 SAN 0
근력55 건강60 크기80
정신력45 민첩40 지능90
외모45 지식90
체력14 마력9 이성0
[有坂 雪(아리사카 유키)]
성별 : 여자
22 세
탐사자들의 친구. 미-고에게 납치되어 협력자가 되어 있다.
이전에는 조금 소극적인 인상의 여성이었지만 미-고의 인체 실험 후 밝아졌다.
AKANE에게 협박을 당해 탐사자들을 산으로 이끌게 된다.
STR 8 CON 16 SIZ 11
POW 12 DEX 10 INT 14
APP 11 EDU 16
HP 13 MP 12 SAN 8
근력40 건강80 크기55
정신력60 민첩50 지능85
외모55 지식80
체력13 마력12 이성8
시나리오 본편
▶도입
당신은 행복해지는 수정의 이야기를 친구, 아리사카 유키에게서 들었습니다.
어둡고 소극적인 그녀가 밝아진 것에 놀란 당신은 추천대로 「행복해지는 수정」을 손에 넣기 위해 어떤 산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산에서 수정을 가져가려면 산의 소유자인 AKANE라는 인물의 허가가 필요하며, 허가를 얻으려면 왠지 '커플'이어야한다는 이상한 조건이 제시됩니다.
당신의 상대는 아리사카가 친구에게 협력을 부탁했다..라는 것입니다.
드디어 약속 날, 불안하게 느끼면서도 「행복해지는 수정」을 구하기 위해, 아리사카의 소개로 당신들은 단풍이 물들어가는 가을 산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산 입구
금목서의 향기와 함께 공기도 시원해지는 가을 날,
당신들은 「행복해지는 수정」이 있는 산에 모였습니다.
시간은 아침 8시입니다.
약속했던 산의 소유자 AKANE (아카네)는 아직 오지 않은 눈치입니다.
탐사자끼리는 원래 아는 사람이 아니라면 직접 만나는 것은 여기가 처음입니다.
각각 호의도를 결정하기 위한 첫인상 롤을 실시합니다.
▼ 첫인상 롤
초기 값은 상대의 APP*3+1d10(외모(3/5)+1d10) (안면이 있는 경우 +5). 플레이어는 자신 이외의 인원수대로 롤을 해 호의도를 설정합니다.
※ 첫인상이 결정되면 탐사자끼리 대화하도록 재촉합시다.
※ 호의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나리오 자체 규칙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친구의 메시지 ●
당신들이 대화하고 있는 중에 아리사카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휴대폰 미소지의 탐사자의 경우, 아리사카가 빌려준 것이 있다고 하십시오.
- 메시지 -
〔아리사카〕
"AKANE씨가 커플의 증거라든지 찾을지도 모르니까 조심하세요.
적어도 서로의 별명정도는 정해 놓은 것이 좋아!"
라는 것이었습니다.
※ 키퍼는 탐사자에게 늦기 전에 뭔가 정하거나 제안하도록 하고 아무것도 없으면 다음으로.
▼ 별명을 결정 : ☆CUN 값에 고정 값 +1합시다.
▼ 투샷 사진을 찍다 : 사진술 성공으로 커플답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 1d2 / 0 CUN 확인합니다. ※ SAN(이성) 체크와 반대로 CUN 체크는 성공 수치 증가.
▼ 주변을 둘러본다 : 산은 완전히 가을 색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단풍이 일고 있습니다.
산은 울타리로 둘러싸였고, 산길 입구에 잠물쇠가 달린 문이 있습니다.
※ 열쇠는 걸려 있지 않지만, 그대로 들어가면 AKANE에게 혼납니다.
AKANE 등장
당신들이 대화를 하고 있는 중에 한 대의 차량이 기세 좋게 나타납니다.
거칠게 차를 주차하고 안에서 선글라스를 낀 체격이 좋은 남자가 나타납니다.
※ AKANE는 다소 텐션 높은 오네입니다.
? "당신들이『행복해지는 수정』을 갖고 싶다고하는 분들? "
※ 부정하는 경우는 귀환하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AKANE "처음 뵙겠습니다, 나는 이 산의 소유자 AKANE(아카네)라고 해요. 잘·부·탁·해."
당신들에게 웃는 얼굴로 악수를 권하며 빤히 봅니다.
AKANE "일단 산에 들어가도 상관 없어. 그냥 수정을 가지고 돌아갈 때 약간의 테스트를 시키니까~"
AKANE 가 그렇게 말하고는 산 입구의 문을 열고 당신들을 불러들인다.
AKANE "산의 길은, 팻말이 있으니까 그에 따라 가면 '행복해지는 수정'에 닿을거야. 돌아오면 알려주세요~"
AKANE "아, 그러고 보니 당신들보다 먼저 커플이 들어갔기 때문에 중간에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AKANE에게 물으면 대답하는 내용 ~~
※ 질문이 없으면 넘어 갑시다.
· 먼저 들어간 것은 어떤 커플?
"젊은 남녀야."
·이 산은 들어가도 괜찮아?
"그래, 내 땅이니까 문제 없어요"
테스트는 뭐야?
"그것은 돌아오고 나서의 즐거움. 알고 있으면 테스트가 되지 않아요."
· 조난자라든지 있어?
"가끔 마음대로 산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군요. 위험한거야, 여기"
·이 산은 위험해?
"곰이라던가 있긴 하지만, 제대로 위험한 지점을 피하면 괜찮아요. 팻말이 서 있으니 잘보고 진행하면 되는거야."
· 위험한 포인트는 어디일까?
"글쎄 자연의 산이라 무너지기 쉬운 곳이나 동물의 서식처라든지군요."
· 어떻게 이 산을 잘 아는거야?
"아버지의 산이고, 옛날부터 아버지와 산책을 했었기 때문에~ 일까?"
· 행복해지는 수정은 언제부터 나오기 시작한거야?
"하트 모양의 특이한 모양의 수정이이라 지인 커플에게 줬지, 그랬더니 험악했던 둘의 부모가 결혼을 시원스럽게 인정해주거나 복권이 맞거나와 여러가지 좋은 일이 있었던 것 같다는 거야~ 그것이 소문이 나고, 원하는 사람이 늘어난 것이 계기인걸까. "
· 정말 행복해질 것인가?
"믿거나 믿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 많이 있나요?
"제법 채굴 할 수 있지만, 줄 수 있는 건 한 사람에 하나 뿐이야."
· 가득 뽑아 놓고 팔면 어떨까?
"행복이라는 것은 쉽게 손에 들어가는 것이 아닌거야. 고생해야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 왜 산에 무상으로 들여주지?
"행복을 잡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고 싶지 않아?"
· 어떤 일을 하고 있는거야?
"평소에는 아버지의 사업을 돕고 있어요."
아버지의 사업은 무엇을?
"보석상을 하고 있어요."
· 왜 오네가 되었나?
"자유롭게 산다는 멋지잖아? 반대로 당신은 왜 남자(여자)를 하고 있는 걸까?"
파트너는 있어?
"내 파트너는 나 뿐이라고 밖에 없어. 그래도 내가 인정할 만한 멋진 사람이 나타나면 생각을 고쳐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가을의 단풍이 장식한 산의 길 - 갈림길
◼키퍼 정보 ◼
특히 위험한 것은 없는 곳이지만, KP는 탐사자의 행동에 집중합시다.
행동에 따라 CUN 체크를 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산에서 돌아갈 수 있습니다만, 그 경우는 보수도 없는 생환 엔드입니다. >【수정을 가지지 않고 돌아온다】
◯ 플레이어를 위한 정보 ◯
문 앞에는 주홍색으로 물든 단풍 나무와 단풍잎, 노란색으로 빛나는 은행 나무의 잎이 당신들을 맞이합니다. 맑은 하늘의 구름 한 점없는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장면에 당신들은 숨 막힐 지경이지요. 당신들이 산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AKANE는 배웅합니다.
AKANE "당신들, 모처럼 예쁜 단풍이니까 손정도는 잡는 것이 좋은거야!"
라고 뒤에서 큰 소리로 부추킵니다.
● 손을 잡는다 ●
당신들은 눈속임 때문인지, 어쩔 수 없이 손을 잡았습니다. 맞닿은 손이 어색하면서도 서로의 마음을 가까이합니다.
☆ 1d3 / 1 CUN 체크.
뒤돌아 보면 AKANE는 만족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 손을 잡지 않는다 ●
AKANE "어머,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좋은데"
조금 아쉬워 합니다.
잠시 걸으면 팻말이 보입니다.
◆ 팻말 ◆
「앞으로 갈림길. 왼쪽은 우회로, 오른쪽은 지름길. 모두 한 명은 위험」
라고 쓰여져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팻말의 앞을 보자, 확실히 길은 둘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 왼쪽은 '▶우회로의 현수교'로, 오른쪽은 '▶지름길의 계곡' 으로.
● 팻말 앞까지 와서도 여전히 손을 잡고 있는 경우 ●
그 사실을 깨달아, 무심코 잡는 손에 힘이 들어간 당신들은 문득 눈을 마주치게 됩니다.
☆ 2d2 / 1d2의 CUN 체크.
● 손을 잡고있지 않은 경우 ●
딱히 없음.
▶우회로의 현수교
갈림길에서 10분 정도 걸으면 눈앞에 현수교가 나타납니다.
높이는 10m 정도이고, 아래는 계곡이 흐르고 있습니다.
현수교 앞에도 팻말이 있습니다.
◆ 팻말 ◆
「흔들림 주의. 판자가 약한 곳이 있습니다. 손을 잡을 것.」
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손을 잡게끔 합시다. 손을 잡는다면 물론 CUN 체크 하세요.
☆1d3/1의 CUN체크. 두번째라면 면제.
▷현수교 초반
현수교에 오르자 로프가 조용히 삐걱이는 소리가 산에 울립니다..
▼<관찰력> 성공: 판자가 군데군데 변색되어 있는 것에 시선이 갑니다. 발판 붕괴 판정에 보정.
▼<잠행(은밀행동)>에 성공: 발판 붕괴 판정에 보정.
●발판 붕괴●
(발판 붕괴 판정)
판정 방법 : KP 임의로 <행운> 등으로 판정.
보정: <잠행(은밀행동)> 성공은 보정+10, <관찰력> 성공은 보정+10 등
▼발판이 무너졌을 경우
당신이 발을 디디자, 발 밑의 판자가 무너졌습니다. 한쪽 발이 무너진 발판에 빠져 넘어집니다. HP -1
또한, 발이 푹 빠져서 혼자 나오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자력 탈출은 <STR*4(근력(4/5)>로 판정.
▽성공: 잘 빠져나옵니다.
▽실패: 스스로 나올 수 없기 때문에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도움을 받으면 자동 성공.
☆상대에 1d2/0의 CUN체크를 실시합니다.
▷현수교 중반
당신들은 다리 중간 쯤에 왔습니다.
●현수교가 흔들린다.●
(흔들림 판정)
판정 방법: KP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면 현수교를 흔들어주세요.
▼흔들리는 경우
매우 높은 현수교가 당신들의 움직임에 크게 흔들립니다. 그 흔들림에 2인조의 한 명은 1d3을 롤 합니다. 롤을 하는 것은 근력이 낮은 탐사자입니다.
① 매달린다.
근처의 탐사자에게 매달립니다.
☆1d4/1의 CUN 체크
② 넘어진다.
당신은 넘어집니다. 넘어지지 않는 쪽은 <STR*5(근력)> 성공으로 끌어 안고 구르는 것으로 넘어지는 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안고 구르기 성공: 당신은 넘어질듯한 상대를 멋지게 끌어안아 구조했습니다.
☆2d3/1d2의 CUN 체크
▼안고 구르기 실패: 둘 다 넘어져버립니다.
흔들리는 현수교에서 함께 넘어진 당신들은 서로 부둥켜안고 쓰러졌습니다.
1d3을 굴린 탐사자가 아래가 되어 넘어진 듯한 상태입니다.
☆3d3/1d4의 CUN체크
③ 버텨냈다. 특별한 일 없이 무사합니다.
※심약한 탐사자는 0/1의 SAN(이성) 체크도 실시합니다.
▷현수교 끝자락
당신들은 무사히 현수교를 건너올 수 있었습니다.
현수교는 몸 뿐 아니라, 당신들의 마음도 흔들게 된 것입니다.
그런 체험을 공유한 당신들은 ☆1d2/0의 CUN체크
▶울창한 숲
현수교를 지나 계속 걸어가다보면 숲의 공기가 달라집니다.
좀 전과 비해 습기가 더해지고, 아름다운 단풍의 경치는 자취를 감추면서 울창한 숲이 펼쳐집니다.
눈 앞에는 곰팡이 투성이가 된 팻말이 보입니다.
◆ 팻말 ◆
『독 버섯 주의! 먹지 마시오! 절대로 먹지 마시오!』
▼ 주위를 둘러본다: 버섯이 많이 자라 있는 것 같습니다.
바닥에는 주홍색 버섯, 갈색 버섯, 인간의 얼굴 모양의 버섯이 자라고 있습니다.
숲의 나무에는 연분홍색의 버섯이 자라고 있습니다.
★ 얼굴 버섯을 본 당신은 <SAN(이성) 체크 0/1>
● 강제 버섯 명중 판정 ●
※나무에 자라나 있는 연분홍의 버섯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맞게 되면 포자가 분사됩니다.
그것을 맞은 탐사자는 두근두근해지기 쉽게 됩니다. 큰일이다.
누구에게 명중할지는 KP가 정합니다.
실제로 해당 여부는 <행운-20>로 판정합니다.
▼ 행운 실패:
당신의 머리 위로 갑자기 연분홍색 버섯이 떨어져, 맞았습니다.
분홍색 버섯에서 연기처럼 포자가 뿜어지고 당신은 그것을 들이 마시고 맙니다.
▽ 연분홍색 버섯의 포자를 마시다.
당신은 가벼운 최음 상태에 빠집니다. 함께 있는 사람을 좋게 보이거나 귀엽게 보이게 됩니다.
·CUN 체크 성공률을 플러스 10.
▼ <관찰력> 성공: 가까운 숲에서 사람의 손 뼈가 튀어나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 SAN(이성) 체크 0/1d2
※근처로 가면 백골 시체를 보게 됩니다.
또 ★ SAN(이성) 체크 0/1d3
▼ 시체에 <의학(의료)> 성공: 몇년 전에 죽은 시체인 것 같습니다.
▼ <듣기> 성공: "꼬오, 꼬오"하고 닭이 우는 듯한 소리가 들립니다.
소리를 짚어가 보면 그 소리는 얼굴 모양의 버섯에서 들리고 있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 SAN(이성) 체크 1/1d3
▼ 버섯에 <자연> 성공: 자라나 있는 버섯의 종류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주황색 버섯은 '광대 버섯, 갈색 버섯은 '웃음 버섯'입니다.
둘 다 환각 작용이 있는 버섯인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 중에는 당신의 지식으로는 구별할 수 없는 종류의 버섯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분홍색 버섯과 얼굴 버섯은 불명입니다.
▼ 버섯을 먹는다: 증상은 시나리오 중엔 회복되지 않습니다.
※ 먹으면 당장은 아니지만 강렬한 환각 작용을 겪습니다.
▽ 주황색 버섯/광대 버섯의 경우
·졸음이 밀려오며, 구역질이 납니다. 환각을 본다.
·SAN(이성) 체크와 CUN 체크에 마이너스 보정 10
기능에 마이너스 보정 10
▽ 갈색 버섯/웃음 버섯의 경우
·흥분 상태가 됩니다. 주로 웃음이 그치지 않는다. 환각을 본다.
·SAN(이성) 체크와 CUN 체크에 마이너스 보정 10
기능에 마이너스 보정 10
▽ 연분홍색 버섯/미지의 버섯의 경우
※오리지널 독버섯입니다. 나무에서 자랍니다. 최음제입니다. 먹지요.
·최음 상태, 함께 있는 상대가 비정상적일 정도로 잘 보이거나 귀엽게 보이게 됩니다.
·CUN체크 성공률에 플러스 20.
▽ 얼굴 버섯/미지의 버섯의 경우
※오리지널의 독 버섯입니다.
· 뽑는 순간 얼굴이 변해, 비명을 지릅니다."게에에에에에!!"
★ <SAN(이성) 체크 1/1d3>
그 뒤, 그 버섯에서 "꼬오, 꼬오"하던 소리는 들리지 않게 됩니다.
·흥분 상태, 정신이 비정상적으로 선명. 공포의 대상이 더욱 두렵게 느껴지는 환각 작용.
시나리오 중, POW+6 INT+6 (정신력,지능에+30.) 시나리오 후에도 POW、INT+1(정신력,지능+5) 성장으로 남습니다.
시나리오 중에는 SAN(이성) 체크에 마이너스 보정 10. 또한 결과에+1.
▶지름길의 계곡
【계곡 쪽으로 내려가는 길】
산길을 내려가다보면 물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서 점차 완만한 흐름의 계곡이 보입니다.
▷계곡 전반
▼ 주위를 확인하다.
주위에는 크고 울퉁불퉁한 돌이 나뒹굴고 있고 곳곳에 이끼가 붙어 있습입니다. 계곡의 건너편에 산길이 이어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 <관찰력> 성공: 근처에 부러져 쓰러진 팻말을 찾아냅니다.
▼ <듣기> 성공: 주변은 정적에 휩싸여, 물이 흐르는 소리밖에 들리지 않습니다.
▼ 그 근처의 바위를 들어본다.: 바위 아래에는 무수한 벌레가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 쓰러진 팻말 ◆
『계곡을 건널 때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주의! 곰 주의!』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물을 길어 마시기. ●
물가로 다가가, 물을 길어 마실 때 바위의 이끼 등으로 미끄러지지 않는지 판정합니다.
탐사자의 DEX*4(민첩(4/5)로 판정합니다.
▼ 성공
무사히 물을 길어 마실 수 있었습니다.
▼ 실패
바위 위에서 넘어집니다. 뾰족한 돌이 있어 1d2의 타격을 입습니다. 또한 물에 젖어버립니다.
※옷이 비치거나 하는 묘사는 KP에 따라.
▷계곡을 건넌다.
이끼가 덮인 바위 위를 나아갑니다. 군데군데 바위 사이의 간격이 넓은 곳이 있습니다.
물에 젖지 않고 건널려면, DEX*4(민첩(4/5)에 성공 또는 도약에 성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 <DEX(민첩)>, <도약> 성공: 무사히 건널 수 있었다.
▼ 실패: 넘어지는 바람에 바위에서 미끄러지고, 물에 젖어버린다.
※ 얕기 때문에 다치는 일은 없습니다.
젖은 경우는 민첩에 마이너스 보정5 합니다. 마르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즉, 시나리오 중에는 거의 마이너스 보정. 벗는 수밖에 없다. 어쩔 수 없군.
◆ 젖었을 때의 대책 ◆
옷을 벗고 옷을 갈아입는다. 마이너스 보정 면제.
옷을 벗어 쥐어짠다: 마이너스 보정은 0이 됩니다. 시나리오 중에 마르겠죠.
▼ 상대방에게 보이는 곳에서 옷을 벗고 갈아입는다 등을 실시하는 경우
☆ 1d6/1d3의 CUN 체크
▼ 수풀에 숨어 갈아입는 경우
▽ 수풀에 강제 <관찰력> 성공: 수풀 속에 뱀이 몇마리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 <생물학(과학:생물학)> 혹은 <교육>: 살모사로 보입니다.
출혈 독을 갖고 있고 물리게 되면 심한 통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또, 물린 부위는 부어 오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행운> 성공이라면 무사히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 <행운> 실패: 수풀 속에 들어갔을 때 뱀에 물립니다. POT 대항 8.
<건강>판정에 실패하면 1D10의 피해를 입습니다.
▼ 뱀을 죽인다: <펀치or킥(근접전:격투)>의 경우 2회 판정하고 성공하고 머리를 직접 공격하지 않는 한 카운터 공격에 물립니다. <투척>으로 공격하면 영향 없음.
● 독뱀에게 물렸을 때 ●
물린 상처가 불에 타는 듯한 통증에 시달립니다. 잠시 후에는 환부가 부어 오릅니다.
뱀을 살모사라고 인식했을 경우 ★ SAN(이성) 체크 0/1d3
☆ ★ 페널티 ★ ☆
시나리오 중 모든 기능에 마이너스 보정 10 합니다. CUN체크 결과에-1.
※ 두근두근 거릴 때가 아니다.
▼ <의학(의료)> 성공: 피를 빼내는 것을 실시해, 독을 빼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설비가 갖춰진 병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서두를 필요가 있습니다. 패널티 면제.
▷계곡 후반
물을 건너자 그 앞으로 산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단풍은 자취를 감추고 울창한 삼림이 모습을 나타냅니다.
▼ 강제 <듣기>: 숲 속에서 희미하게 뭔가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 숲에서 새끼곰 출현 ●
그 때 수풀 쪽에서 계곡의 물 흐르는 소리 보다도 큰, 풀숲을 헤치는 소리가 들립니다.
숲에서 한마리 새끼곰이 나타났습니다.이쪽을 향해 오는 것이 아니라 서성이고 있습니다.
▼ 새끼곰을 무시한다
그대로 계속 진행합니다.
▼ 새끼곰을 공격한다
☆ 새끼곰을 공격한 탐사자에 대해서 1/1d3 마이너스 CUN 체크
어미곰이 나타나고 전투입니다.
어미곰과 조우해 <SAN(이성) 체크 0/1>
◆ 곰과 전투 롤 ◆근력100 건강60 민첩60정신력50 크기 115 HP17 MP10DB+2D6장갑: 2p의 모피공격: 1d3으로 아래 중의 행동을 결정합니다.물어뜯기 25% 1d10피해할퀴기 40% 1d6+db 피해때리기 25% db과 동일 피해곰의 기능:▼ 냄새로 추적 40% 민첩 대항에 성공해도 따라온다.◆ 전투 결과 ◆① 곰 쓰러뜨리다앞으로 진행합니다.② 곰으로 도망치다앞으로 진행합니다.③ 곰에게 당하다로스트. 시나리오 엔드.
▶합류 지점
【Confluence】
당신들이 올라온 길과, 다른 1개의 길이 교차하는 통로가 나옵니다. 가파른 오르막이 있고 거기에는 팻말이 서있었습니다.
◆ 팻말 ◆
「이 앞에 채석장의 갱도가 있습니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산 속의 갱도
[갱도 입구]
비탈을 올라가면 폐허가 된 광산의 갱도로 이어지는 입구가 있었습니다.
녹슨 레일이 깔려있고 완전히 썩은 트럭이 방치되어 있습니다.
입구 근처에는 팻말이 있습니다.
◆ 팻말 ◆
「안쪽에 수정이 있습니다. 어둡기 때문에 주의바랍니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지질학(과학:지질학)> 성공: 본 적 없는 지층임을 알 수 있습니다.
▼ 트럭에 <관찰력> 성공: 손전등을 발견합니다. ※배터리가 없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갱도 안 초반
▶ 맵 보정 ◀
어두운 곳 보정. 시각 기능은 -20. 은밀행동은+20으로 롤 할 수 있습니다.
조명 소지자는 시각 기능의 마이너스 보정은 10입니다. (KP 재량도 가능)
갱도에 들어가면 주변에는 광석을 캐기 위해서 사용 했을 썩은 삽과 곡괭이 등이 방치되어 있습니다. 안쪽은 어둠에 싸여 있습니다.
※통신 기기의 전파는 통하지 않습니다.
● 들쥐가 나오다●※타이밍은 라이트를 켜고 조금 앞선 때.
갑자기 안쪽에서 몇마리의 들쥐가 달려와 당신들 옆을 그냥 지나갑니다.
※속에 뭔가 있는 것을 알려줄 뿐입니다.
▼ <관찰력> 성공: 벽에 파인 문자를 발견합니다.
「빨리 도망쳐 라..」 이 뒤의 글자는 읽을 수가 없습니다.
▼ <듣기> 성공: 안쪽에서 여자의 비명이 들립니다.
▷갱도 안 중반
갱도를 더 나아가자 습한 공기가 당신들에게 엉겨붙는 듯 합니다.
발밑도 진흙이 쌓여 있어 미끄러운 상태입니다.
군데군데, 손전등의 빛이 벽에 반사되어 반짝거립니다.
벽에는 뭔가 반사하는 물질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또, 팻말이 있었습니다.
◆ 팻말 ◆
「이 벽의 수정은 평범한 것입니다. 구하시려는 것은 안쪽에 있습니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수정을 줍는다: 평범한 수정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 <관찰력> 성공: 작은 곡괭이가 떨어져 있습니다. 비교적 새 것 같습니다.
※피해 1d8 무기
● 미끄러짐 판정 ●
<행운 -20> 실패로 넘어집니다.
▼ <행운> 실패
당신은 어두운 좁은 갱도 안에서 발을 미끄러집니다. 손을 잡고 있었을 경우는 지탱하는 측의 <STR*4(근력(4/5)>에서 지탱할 수 있지만 실패하면 지탱하는 측도 넘어집니다.
넘어진 탐사자는 HP -1.
☆ 넘어지는 것을 막아낸 경우는 도움을 준 상대에 대해서 1d4/1의 CUN 체크.
☆둘 다 넘어졌을 경우는 사이좋게 진흙이 얼굴에 묻습니다. 등불로 서로의 얼굴을 보고 있자니 좋은 느낌이 된 당신들은 1d4/1의 CUN체크.
▶갱도의 최심부
좁은 갱도를 벗어나자 갑자기 넓은 공간에 나옵니다. 거기에는 크고 작은 무수한 수정이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빛을 비추어보자 빛이 무수히 반사되어 빛납니다. 더 앞에 팻말이 있습니다.
◆ 팻말 ◆
「행복해지는 수정을 찾으려거든 사랑이 필요하다. 사랑이 깊은 만큼 행복해지는 수정이 답하리니.」
라고 쓰여져 있었습니다.
◆ 쓰러진 남녀 ◆
더 앞으로 나아가자, 당신들은 쓰러져있는 남녀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 가까이 가기◆
젊은 남녀는 미동도 하지 않고, 죽은 것으로 보입니다.
★ <SAN(이성) 체크 1/1d3>
▼ <의학(의료)> 성공: 사인은 불명, 그러나 머리가 이상하게 가벼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외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탐사자가 머리를 들어올리거나 하면 가벼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관찰력> 성공: 스마트폰을 소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스마트 폰의 내용을 볼 경우 ◆
▼ <도서관or컴퓨터(자료 조사or컴퓨터 사용)> 성공:
메신저계의 앱을 보면
여자 「우선, 수정이 갖고 싶으니까 커플 행세 해줘.」남자 「왜 나야?」여자 「너 등산 특기잖아.」남자 「그건 그렇지만, 불리한 기분이 드는데?」여자 「귀찮을 거 같으면 그만두고, 땀 냄새 나는 남자는 질색이야, 알지?」남자 「하, 진짜 젠장」역)의역했습니다.
같은 교환을 찾았습니다.
▼ 메신저 교환에 대한 <심리학> ※오픈 다이스 판정 성공: 연애 감정이 얇은 상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 <관찰력> 성공:
소지하고 있던 스마트폰에는 같이 죽은 사람과의 사진 등은 거의 없으나, 가장 최근에는 죽어 있는 두 사람이 어깨를 껴안고 투샷의 셀카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행복해지는 수정」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들고 카메라에 향해서 혼자 나오고 있는 사진을 찾아냅니다.
▷수정 탐색
◼ KP용 정보 ◼
행복해지는 수정은 탐사자의 설렘, 즉 두근두근한 것에 빛나서 찾을 수 있습니다.
힌트는 안 줘도 알 수 있습니다. 좋아요? 필요한 것은 사랑입니다(박력)
자, 러브 러브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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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어를 위한 정보 ◯
주위에는 무수한 수정이 흩어져 있습니다.
▼ <관찰력> 성공: 보이지 않습니다.
▼ 이 자리에서 CUN체크의 상승이 3 이상이면 빛납니다.
↓ CUN체크 참조
1/0 시선이 마주치다. 갑자기 접촉. 별명으로 부른다.
1d2/0 근처에 앉는다. 연락처의 교환. 응급 처치를 요구한다.
1d3/1 손을 잡는다. 간접 키스. 스티커 사진을 함께 찍는다.
1d4/1 연인에게 매달리기. 팔을 끼다. 가볍게 포옹. 머리를 쓰다듬는다.
1d6/1 볼에 뽀뽀. 어깨를 감싸안는다. 벽쿵.
2d3/1d3 옷을 갈아입는 것을 봐버린다. or 보인다. 꼬옥 안기.
2d4/1d3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기 (집단 목욕은 제외). 고백.
3d3/1d4 서로 껴안기. 가볍게 키스.
2d6/1d6 키스. 서프라이즈.
2d8/1d8 키스 이상의 사건.
1~3 살짝 빛난다. 손에 들어오는 것은 「작은 행복해지는 수정」
4~6 빛난다. 손에 들어오는 것은 「행복해지는 수정」
7~9 많이 빛난다. 손에 들어오는 것은 「큰 행복해지는 수정」
10, 눈부시게 빛났다. 손에 들어오는 것은 「장밋빛으로 빛나는 행복해지는 수정」
☆ 발견시, 기쁨을 나누고 1d6/1d2의 CUN체크. 제대로 하나씩 손에 들어갑니다.
아티팩트 가이드▷ 작은 행복해지는 수정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2%▷ 행복해지는 수정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5%▷ 큰 행복해지는 수정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5% <매혹><말재주> 보정+5%▷ 장미빛으로 빛나는 행복해지는 수정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10% <매혹><말재주> 보정+10% 정신력+5
※탐사자가 못 찾고 고민하고 있거든 다음의 이벤트에서 깨어나지요.
● 물방울 명중 판정 ●
탐사자의 목덜미에 물방울이 떨어집니다.
※누구에게 떨어질 것인지는 KP 임의.
맞은 탐사자는 얼마나 놀랐는지 위축 판정합니다.
▼위축 판정 1d100
▽ 95~100 너무 놀라 힘이 빠져 걸을 수 없게 된다.
★ <SAN(이성) 체크 1/1d3>
☆ 어깨를 빌리는 등, 도움을 받은 경우는 1d6/1d2의 CUN체크
※효과는 최심부에 도착하기까지.
▽ 80~94 힘이 빠져 잠깐 서 있지 못한다.
☆ 도움을 받아 생겨나는 경우, 1d4/1의 CUN체크
▽ 50~79 근처의 상대를 잡는다.
☆ 1d4/1의 CUN체크
▽ 20~49 큰 소리가 나온다.
☆ 범인이 물방울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때, 1d2/0의 CUN체크
▽ 6~19 좀 놀란 목소리가 나온다.
☆ 범인이 물방울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때, 1/0의 CUN체크
▽ 1~5 차갑다고 느낄 뿐.
없다.
▶산을 내려오다
산을 내려올 때, 석양에 물든 단풍은 더욱 아름답게 비추어져 당신들의 귀환을 축복합니다.
※" 예쁘네~"라고 말하기 시작하면 CUN기회입니다. 부추킵시다.
◆AKANE◆
AKANE "어서와요, 무사히 돌아온 것 같네~ 수정은 찾았어?"
※ 찾지 못한 일로 할 경우에는 <숨기(은밀행동)><말재주> 둘 다 성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두 성공한 경우는 아무 사고 없이 귀환하고, 입수한 수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ANE "어머, 수정을 발견한 거야? 다행이다~그럼 처음에 말했던 대로 테스트 할까?"
AKANE "그 수정은 커플만 가져가는 것을 인정하고 있어. 그러니 나에게 커플임을 증명해주실까?"
라고 당신들에게 던집니다.
※조건은 여유롭게 OK입니다. 사진 등이 없으면 팔짱을 끼거나, 키스하는 등의 RP도 가능, 굴리고 싶으면 기능도 가능. 연극입니다.
AKANE가 의심없이 믿는다면 [커플 위장 성공]으로 갑니다.
기능에 실패하거나 너무 오래 끌고 있을 경우
AKANE "글쎄...당신들이 여기서 가볍게 키스라도 하면 커플로 인정할게."
▼ 가볍게 키스한다:
☆ 2d4/1d3의 CUN처크
AKANE "아! 정말 키스해버리는구나..."
▼ 키스하지 않는:
AKANE "이러면 어떻게 커플을 증명할까?"
모두 실패하고, 위장 행동도 못하는 경우는 [커플 부정, 혹은 커플 위장 실패]로
○커플 부정, 혹은 커플 위장 실패
AKANE "당신들, 나를 놀리려는 걸까? 커플이라고 하니까 일부러 찾아온건데.."
AKANE "이제 됐어, 다시는 이러지 말아, 수정을 갖고 돌아가는 것은 인정하지 않아요."
라는 말을 남기고 AKANE은 떠납니다.
수정을 빼앗긴 당신들은 각각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며칠 후 뉴스에서 친구 아리사카 유키가 사고사한 것을 알립니다. 「행복해지는 수정」의 이야기는 역시 미신에 불과했을 것이라고 당신들은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CUN 보수 없음]
[이성 보수 1d6]
기념품: 없음
○커플 위장 성공
AKANE "OK야. 수정을 가져가도 좋아요, 당신들은 정말 좋은 커플이네요?"
석양에 비친 AKANE의 표정이 비뚜름히 왜곡된 듯이 웃습니다.
AKANE "...정말 좋은 샘플이에요."
AKANE이 그렇게 말하자, 당신들의 머리 위에서 무언가의 날개짓 소리가 들려옵니다.
하늘을 쳐다보니 큰 무언가가 날아옵니다.
그 모습은 옅은 붉은 색 껍질로 덮인 갑각류를 연상시키는 생물이었습니다. 몸의 양쪽에는 가위가 붙은 몇 개의 절지 다리가 돋아있고 몸통에 큰 꼬리 같은 것이 자라 있습니다. 얇은 막의 날개를 퍼덕이며 허공을 날고 있습니다.
? "자네들이새로운재료인것같군…。자아그뇌수를받겠다"
섬뜩한 생물은 문 손잡이 정도 크기의 검은 금속 덩어리를 이쪽으로 향하며 당신들에게 다가갑니다.
AKANE "자, 함께 가자... 꿈같은 세계가 기다리고 있어요."
▼ <크툴후 신화> 기능 성공: 미-고라고 불리는, 유고스라는 별에 사는 지적 생명체인 것을 당신은 아차립니다.
◆ 전투 롤 개시 ◆
AKANE와 미-고는 포획하기 위해서 행동합니다. 탐사자가 전원 행동 불능 상태에 빠졌을 경우, 절망이 찾아오는 거지요. 도망 치는 경우는 민첩 대항 롤입니다.
★<SAN(이성) 체크 0/1d6>
미-고(유고스에서 온 것)
※미-고는 약할까? 과연 어떨까?
※포획 목적이기에 공격은 제압하는 공격입니다. 기절한 탐사자는 노리지 않습니다.
STR 15 CON 12 SIZ 12
INT14 POW14 DEX 17(빠르다)
근력75 건강60 크기60
지능70 정신력70 민첩85
HP12 MP14
db+0
장갑: 없음.
공격: 1d4에서 판정.
1. 가위 30% 피해1d6 및 달라붙는다
2. 약한 전기충격 30% 피해1+ 대미지만큼의 라운드 스턴 상태.
3. 비행/강하 시작은 땅에 있기에 높이 날아오릅니다.
비행 중에는 원거리 공격밖에 닿지 않습니다. / 비행 상태에서 이 행동이 선택된 경우는 땅으로 내려옵니다. 근접 공격도 맞게 됩니다.
※전투 중에 좁은 통로로 이동하게 되면 날지 못하기 때문에 「가위」로 공격합니다.
4. 지배의 주문 정신력 대항에서 지면 다음 라운드 종료까지 지배됩니다.
지배할 때 탐사자에게 지시하는 행동. 1d3에서 행동을 결정합시다.
1."동료를공격해라" 제정신인 탐사자를 공격한다.
2."동료를잡아라" <근력> 대항 판정. 잡히면 회피 행동 불능이 됩니다.
3."움직이지마라" 지배가 풀릴 때까지 행동 불가 회피 불가.
AKANE
STR 11 CON 12 SIZ 16
POW 9 DEX 8
근력55 건강60 크기80
정신력45 민쳡40
HP14 MP9
db없음
장갑 없음
공격: 1d4에서 판정.
1. 주먹 50% 피해1d3 "미안♪"
2. 알 수 없는 주사 90% AKANE의 민첩이 3d5상승(상한 90) "효과 없네..."
3. 업어치기 20% 피해1d4+스턴
4. 다리치기 20% 스턴
◆ 전투 결과 ◆
① 탐사자 전원 행동 불능이 된다.
※미-고가 죽었을 경우는 추가로 미-고가 날아오는 묘사를 넣읍시다.
미-고 "이로써「연인」이라는것의데이터가충분해진다"
괴물은 금속제 통을 꺼내 당신들에게 다가옵니다..
→[ED 미-고의 실험대]
②,미-고에서 달아나다.
무사히 위협에서 벗어난 당신들은 거리의 경찰에게로 달아날 수 있었습니다.
밖은 완전히 밤이 되었습니다만, 당신들은 경찰의 보호 아래 무사히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ED 생환]
③,미-고을 쓰러뜨리다.
괴물이 움직이지 않자 주위는 평온을 되찾았습니다.
당신들은 거리의 경찰에게 달려가, 사태를 전했습니다.
밖은 완전히 밤이 되었습니다만 당신들은 경찰의 보호 아래 무사히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탐사자끼리 살아 있으면 CUN체크하세요.
☆ 위험을 극복한 당신들은 1d8/1d4의 CUN체클르 실시합니다.
→[ED 생환]
ED 수정 없이 돌아가다
※도중에 산을 내려온 경우의 엔딩입니다.
당신들은 수정을 포기하고 무사히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산을 내리면 AKANE이 차에서 내려 마중합니다.
AKANE "어머, 당신들 어서오세요. 잘 갔다왔어? 어머, 수정은 발견되지 않았나요. 포기한 거군요."
수정을 포기한 당신들은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며칠 후 뉴스에서 친구 아리사카 유키가 사고사한 것을 알립니다. 「행복해지는 수정」의 이야기는 역시 미신에 불과했을 것이라고 당신들은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CUN 보수 없음]
[이성 보수 1d6]
기념품: 없음
ED 생환
당신들은 무사히 귀로에 도착합니다.
이후 경찰 조사가 이뤄지며 산에는 수십명의 시신이 발견됩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조우한 괴이한 것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AKANE는 소식 불명이 되고 당신들은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잠시 후 친구의 아리사카 유키에게서 「거짓말을 해서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세요.」라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그 메시지를 보고 있을 때, TV에서는 아리사카 유키가 사고사했다는 뉴스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현상에 메시지를 보내도, 전화를 걸어도 반응은 없었습니다.
결국 「행복해지는 수정」이란 무엇이었을까? 지금으로서는 알 수는 없습니다.
당신들은 눈앞의 수정의 빛에 마음을 떨칠 뿐이었습니다.
[CUN 보수 1d6]
[이성 보수 1d6]
[미-고을 쓰러트린 경우: 이성 보수 1d4]
기념품: ☆ ☆ ☆ 행복해지는 수정 ☆ ☆ ☆
하트 모양을 한 천연 수정입니다.
탐사자가 채취한 것을 갖고 온 것으로, 전부를 받게 된 것이 아닙니다.
▷ 작은 행복해지는 수정 ◁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2%
▷ 행복해지는 수정 ◁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5%
▷ 큰 행복해지는 수정 ◁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5% <매혹><말재주> 보정+5%
▷ 장미빛으로 빛나는 행복해지는 수정 ◁
갖고 있으면 행운 판정 시+10% <매혹><말재주> 보정+10% 정신력+5
ED2 미-고의 실험대
당신들이 눈을 뜨자 그곳은 무수한 기계 같은 것이 밀집해 있는 방입니다.
당신들의 몸에 감각이 없고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시각의 정보 및 청각의 정보로서 기계가 동작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냄새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 자신의 몸을 본다.
자신의 몸을 보면 몸은 금속 기계가 되어 있었습니다.
★ SAN(이성) 체크 1/1d4
AKANE "눈치챘어?"
목소리의 방향으로 시선을 옮기면 AKANE가 나타납니다.
AKANE "속여서 미안하네요, 실은 '우리'가 커플의 데이터가 원해서 당신들을 초청했어. 어서 시작합시다."
AKANE의 뒤에서, 당신들이 상대한 괴물이 모습을 나타내고는 기계를 조작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당신들은 격통이 달립니다
★ SAN(이성) 체크 1d4/1d8
AKANE "그렇지만 오해하지는 말아요? 행복해질 수 있는 것은 정말이니까, 당신도 당신의 친구도. 질병을 모르는 몸, 방대한 지식, 돈.. 평범하게 살아가면 체험할 수 없는 삶인걸."
AKANE의 얼굴이 일그러진 미소를 띱니다.
AKANE "이 실험에 견딜 수 있으면의 이야기지만 말야, 아하하하 하하하!!"
시나리오 앤딩입니다. 탐사자 로스트.
클리어 후 러브 판정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들의 호의도(CUN치)을 바탕으로 어떤 관계가 되었는지 확인합시다.
다음은 탐사자 개인의 상태입니다. 상사상애 여부는 서로의 수치를 보도록 합시다.
《《관계 판정》》
A→ B에 대한 호의도(CUN치)71
B→ A에 대한 호의도(CUN치)71
이 경우라면 상사상애에서 연인이 됩니다. 경축드립니다!
A→ B에 대한 호의도(CUN치)71
B→ A에 대한 호의도(CUN치)40
이 경우라면 짝사랑입니다. 유감!
시나리오 앤딩입니다.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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